세븐-박한별 '6년째 연애중' 커플사진 유포

이혜림 인턴기자  |  2009.05.11 10:57


세븐-박한별 ‘6년째 연애 중(?)’

가구 세븐(25)과 탤런트 박한별(25)의 커플사진이 인터넷상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 10일 한 네티즌에 의해 공개된 이번 커플 사진은 다소 파격적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얼굴에 검정색 팩을 하고 있으며 세븐은 상의를 탈의하고 박한별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있다.

친필로 쓴 ‘6년째 연애 중’ ‘20080330 "W" Happy 6th anniversary'이라는 문구도 눈길을 끈다. 2008년 3월 30일 W호텔에서 6주년을 기념하며 찍은 사진이라는 해석도 나온다.


또 한 네티즌은 같은 날 박한별이 혼자서 찍은 폴로라이드 사진을 그의 미니홈피에서 찾아내 문제의 사진이 합성이 아님을 뒷받침하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제는 친구라고 못할 것 같다. 그냥 대놓고 얘기하지” “새로울 것은 없지만 사진 수위가 좀 높은 것 같다” “사귀는 것은 상관없지만 이런 사진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것 아닌가”등의 반응이다.


이에 대해 박한별 소속사 바른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1일 “사진에 대해서 할말 없다. (세븐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쪽에 문의 해보라”며 말을 아꼈다.

안양예고 동문으로 알려져 있는 두 사람은 데뷔 때부터 열애설이 끊이지 않았다. 지난 1월에는 미국 LA에서 찍힌 데이트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기도 했다.

그러나 열애설이 불거질 때마다 양측 소속사는 “데뷔 시절부터 알아온 절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며 이를 강력히 부인해 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