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맏형 탑과 함께 연기해 기쁘다"

김지연 기자  |  2009.05.20 15:28
ⓒ홍봉진기자 honggga@ ⓒ홍봉진기자 honggga@


연기자로 변신한 그룹 빅뱅의 승리가 팀의 맏형인 탑과 함께 연기를 하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승리는 2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난타극장에서 SBS 방영 예정인 옴니버스 형식의 텔레시네마 '19'(연출 장용우) 촬영 직후 취재진과 만나 이 같이 밝혔다.

승리는 "정극에서 주인공 역은 처음이라 굉장히 떨린다"며 "그런데 좋은 동료배우와 같은 팀의 맏형인 탑 형과 작업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승리는 "부족한 게 많지만 열심히 찍었으니 좋은 시선으로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승리는 특히 "연기자는 다른 삶을 살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연기는 너무 신인이라 배울 게 많다.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19'는 일본 유명 드라마 '하얀거탑' '퍼스트 키스' 등을 집필한 이노우에 유미코가 대본에 참여한 작품으로, 평범한 열아홉 살 아이들이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겪게 되는 서스펜스, 사랑, 우정, 성장을 다뤘다. 빅뱅의 탑과 승리, 허이재가 캐스팅됐다.

한편 텔레시네마는 지난해 9월 말 '천국의 우편배달부'를 시작으로 현재 '19' 촬영만을 남겨두고 있다. SBS에서는 오는 10월께 방송 예정이며, 일본 아사히TV에서도 방영된다. 아사히TV는 텔레시네마 프로젝트를 창립 50주년 기념 작품으로 선정, 지상파 프라임타임에 편성을 확정한 상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