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9색' 제시카 "가수왕, 생각만해도 떨려"⑪

길혜성 기자  |  2009.06.24 06:45
소녀시대 제시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제시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가 가요계로 컴백, '지'(Gee) 열풍 재현을 선언했다. 소녀시대는 29일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가 담긴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22일에는 '소원을 말해봐'를 온라인과 모바일 상에서 선 공개했다. 이 곡은 벌써부터 가요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새 음반 활동에 들뜬 소녀시대의 태연, 윤아, 티파니, 유리, 수영, 써니, 효연, 서현, 제시카와 릴레이 인터뷰를 했다. 다음은 제시카와의 일문일답.


-새 미니앨범과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를 직접 소개한다면.

▶한층 업그레이 된 소녀시대를 느낄 수 있는 앨범이죠^^.


-'소원을 말해봐'에서 주목하고 봐야할 안무 부분은.

▶반짝반짝~손동작. 그리고 다리도 주목!!


-새 음반 발매 전 공개한 마린룩의 사진이 화제다. '성숙으로의 변신'등 특별한 의미를 담았나.

▶해군복...공군복...성숙해 보일 순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소녀시대에 대해 섹시하다는 평가도 이전보다 많아졌다. 스스로는 섹시하다 생각하나? 또 섹시하다는 평가에 대한 느낌은.


▶싫진 않지만...아직 소녀의 이미지는 기본으로...^^

-직전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가 대성공을 했다. 이에 따라 이번 앨범에 대한 부담감도 있을 법한데.

▶없지 않아 있어요. 그래도 열심히...즐거운 마음으로 할 예정입니다!

-올해의 가수왕을 위해 잘 달려가고 있는 듯하다. 이 부분 등과 관련, 올해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가수왕'...생각만 해도 떨리고...그리고 과분해요...꿈이지만^^...열심히 하겠습니다^^.

-2NE1, 포미닛 등 후배 걸그룹 등도 많이 등장했고,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등도 올 여름 가요계에 컴백한다. 그야말로 올 여름은 '걸그룹 대격돌의 시기'라 할 수 있다. 이 격돌의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는 소녀시대만의 강점이 있다면 무엇이라 생각하나.

▶다들 매력 있고 노래도 좋아요. 소녀시대도 소녀시대만의 매력이 있지요~^^. 빠져드실 거예요~~. 기대해 주세요. 히히.

-마지막으로 팬들에 한 마디.

▶소녀시대만의 에너지를 팍팍!! 보여 드릴게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