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오리콘 주간차트 2위..18만장 팔려

길혜성 기자  |  2009.07.13 09:34


5인조 아이돌그룹 동방신기가 해외에서 연이어 낭보를 전하고 있다.

일본 최고 권위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오리콘의 13일자 위클리 싱글 차트에 따르면 동방신기의 새 싱글 '스탠드 바이 유'(Stand by U)는 아리시의 '에브리싱'(Everything)에 이어 2위에 올랐다.


동방신기는 지난 1일 발매한 '스탠드 바이 유'로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2위를 거머쥔 것은 물론 5일에는 1위까지 차지, 위클리 차트에서의 선전도 이미 예고했다. 동방신기의 '스탠드 바이 유'는 13일 현재까지 18만 장 이상 팔렸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 11일에는 4만 관객의 열렬한 환호를 속에 중국 베이징 공인체육장에서 '동방신기 THE 3rd ASIA TOUR CONCERT-MIROTIC in BEIJING'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에 앞서 동방신기는 한국 그룹으로는 최초로 지난 4일과 5일 이틀 간 일본 도쿄돔에서 총 10만 관객의 응원 속에 단독 공연을 가졌다. 동방신기는 이번 도쿄돔 콘서트로 4번째 일본 전국 투어 '동방신기 4th LIVE TOUR 2009 - The Secret code '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일본 언론들은 동방신기의 도쿄돔 공연 직후 "일본 음악의 한 가운데 동방신기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였다"고 보도했다.

동방신기는 오는 8월 1일부터는 일본 소속사 에이벡스가 개최할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참가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