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카드라이브 vs 2NE1, 음원 1위 "내 거야"

길혜성 기자  |  2009.07.15 16:35
↑명카드라이브(위)와 2NE1 ↑명카드라이브(위)와 2NE1


명카드라이브와 2NE1이 온라인 음원 다운로드 1위 자리를 놓고 격전 중이다.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박명수가 명카드라이브란 이름으로 선보인 '냉면'(冷面)은 15일 오후 4시 현재 음악 포털 사이트 도시락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냉면'은 같은 시간, 벅스와 싸이월드 등 다른 사이트의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냉면'은 지난 11일 MBC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편'을 통해 처음 공개된 직후부터 '렛츠 댄스' '영계백숙' '바베큐' 등 다른 참가곡들과 함께 현재까지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냉면'은 여름 분위기에 맞는 신나는 노래로 제시카의 깜찍한 율동까지 더해져 방송 때부터 많은 가요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 곡은 이효리의 '유고걸'과 소녀시대의 '지'를 작곡한 이트라이브가 직접 만들었다.


'냉면' 등 '무한도전-듀엣 가요제' 참가곡들의 선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정통 가요계의 자존심은 2NE1이 지키고 있다.

박봄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로 구성된 신예 여성 4인조 그룹 2NE1은 최근 발표한 첫 미니음반 타이틀곡 '아이 돈 케어'(I Don't Care)를 같은 시간, 또 다른 음악 포털사이트인 멜론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려놓았다. '아이 돈 케어'는 싸이월드에서는 2위, 도시락과 벅스에서는 3위를 각각 유지하고 있다.


명카드라이브의 '냉면'과 2NE1의 '아이 돈 케어'가 벌이고 있는 음원 1위 대결이 흥미롭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