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나이로 태어났다면 누구나 꼭 거쳐야 하는 군대!! 스타에게도 예외는 아닌데요. 특히 올해는 연예가 꽃 미남들의 입대행진이 유독 많았습니다. 2009년 대중과 잠시 이별하고 나라를 열심히 지키고 있는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먼저 살인 미소 김재원씨가 3월 입대를 하며 남자스타들의 군 입대 행진에 포문을 열었는데요. 지금 연예병사로 활동하며 군에서도 멋진 스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월 6일에는 꽃 미남 배우 조인성씨가 공군으로 입대를 했는데요. 조인성씨의 입대소식에 이날 많은 여성 팬들이 한숨을 지었다고 하죠?
특히 조인성씨는 입대 후 군 생활 사진이 인터넷에 올려지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는데요. F-15 전투기 사진 앞에서 파이팅 자세를 취한 조인성씨 군인인데도 연예인 포스는 여전한 것 같죠?
국내 여성 팬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성 팬까지 한숨짓게 만든 스타도 있는데요. 바로 지난 4월 28일에 입대한 김정훈씨입니다.
이날 현장에는 아시아 각국에서 여성 팬들이 찾아와 그의 입대를 배웅해 주었는데요. 김정훈씨의 늠름한 모습!!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김정훈씨의 뒤를 이어서 5월 6일에는 배우 이진욱씨가 입대를 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입대한 이진욱씨! 아쉽게도 그 현장에서는 연인 최지우씨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같은 날, 원조 아이돌 이재원씨도 군 입대를 했는데요. 체크 남방에 편한차림으로 나타난 이재원씨!! 비밀리에 입대를 해 많은 팬들을 놀라 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잠시만 안녕> 콘서트를 끝으로 MC THE MAX의 이수씨도 군 입대를 했는데요. 모자를 꾹 하고 눌러쓴 모습에서 당분간의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 배치기 이기철씨와 노을 강균성씨도 입대 러쉬에 동참!! 멋진 스타 군인으로 거듭 나기도 했습니다. 한편 2009년 하반기 군 입대를 앞둔 스타들도 눈에 띄었는데요. MC THE MAX 전민혁씨는 오는 27일. 공군 군악병으로 군 입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전민혁씨는 조인성씨의 후임이 되는 거라고 하죠?
또 김래원씨는 오는 8월 공익근무 요원으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의 뒤를 이어 조한선, 이기우, 강동원씨 등 꽃 미남 트리오도 2009년 말 입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기가 절정일 때 군 입대를 결심하기란 참 어려운 결정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도 대한민국 남자로서 자신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입대를 한 스타들을 보면 대견하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2년 뒤 더 빛날 남성 스타들의 모습을 기대하며!!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