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W가 공개한 보아의 새 싱글 '에너제틱' 뮤직비디오
보아의 미국 새 싱글 '에너제틱'(Energetic)의 뮤직비디오가 미국 유명 연예 전문 주간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이하 'EW')를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독점 공개됐다.
보아는 22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자신의 트위트에"여러분, 오늘 EW.com에서 새 싱글 '에너제틱'과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한다"며 "확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EW.com에서는 이날 "오늘 아시아 팝스타 보아의 미국 새 싱글 '에너제틱'의 뮤직비디오를 올렸다"고 소개한 뒤 보아와의 인터뷰도 담았다.
EW.com을 통해 공개된 '에너제틱'은 중독한 강한 힙합 리듬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3분 24초 분량의 '에너제틱' 뮤직비디오에서 보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고난이도의 춤동작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보아는 지난해 10월 미국 데뷔곡 '잇 유 업'을 디지철 싱글 형태로 선보인 뒤, 올 3월에는 '아이 디드 잇 포 러브'를 타이틀곡으로 한 미국 정규 1집을 발표했다. 이후 미국 전역을 돌며 공연과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프로모션을 벌여 왔다.
한편 보아는 최근 진행된 MTV와의 인터뷰에서 "스낵을 먹지 않는다" "가장 좋아하는 농구팀은 LA레이커스이며, 선수는 파우 가솔이다" 등의 자신만의 비밀 5개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