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현빈-송혜교 열애...'한류커플' 탄생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09.08.05 20:27
안녕하세요? 스타뉴스플러스 김나랩니다.

오늘도 역시 신선한 연예가 뉴스만을 골라 전해드릴 텐데요. “소원을 말해봐~”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소녀시대의 교통사고 소식부터 현빈 송혜교의 열애 소식 등 다양한 소식 준비되어있습니다. 먼저 교통사고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소녀시대의 소식부터 만나보시죠!




# 소녀시대 교통사고 이상 ?!!


소녀시대, 방송 마치고 귀가 중 ‘한밤 교통사고’ 여성그룹 소녀시대가, 어젯밤 한 방송사의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뒤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디오 방송 후, 강남 숙소로 이동 중 발생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 멤버들은 이날 밤 방송을 마치고 여의도에서 차량 두 대에 나눠 타 강남의 숙소로 향하던 중이었다고 하는데요.

나란히 달리던 옆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 그 중 한 대가, 나란히 달리던 옆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를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멤버 효연의 경미한 타박상 진단 뿐 다행히 멤버들 모두 큰 부상은 입진 않았지만 이번 사고로 멤버 효연이 앞좌석에 부딪혀 경미한 타박상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소녀시대 이상無, 스케줄 예정대로 이에 따라 소녀시대는 오늘도 예정된 스케줄들을

그대로 소화할 계획이라고 하죠? “무사해서 다행” “무리한 스케줄 때문?” 소식을 들은 팬들은 각종 인터넷게시판을 통해 “무사해서 다행”이라는 반응과 함께 “너무 무리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게 아니냐”는 등의 우려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SM의 언론플레이” “동방신기 덮으려고?” 이에 반해 일부 네티즌들은 “SM의 언론플레이”라며 “동방신기 문제를 덮으려고 한다”는 등의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여러분~ “몸조심하세요” 남성 팬들 웁니다!! 그래도 소녀시대 여러분, 무사하시다니 정말 다행이죠? 굵은 목소리로 “GEE GEE GEE GEE”를 외치던 수많은 남성팬분들 이제 두 다리 쭉 뻗고 주무실 수 있겠네요.^^

# 현빈 송혜교 열애설 모락모락... 명품 커플탄생 초읽기

드라마 속 연인 현빈 송혜교 실제 열애 “연기가 리얼됐네”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연인으로 연기 호흡을 맞췄던 현빈 송혜교가 실제 사랑하는 연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현빈 송혜교 6월부터 교제... 소속사 ‘연인사이’ 인정 현빈 소속사 관계자는 5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두 사람이 6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는데요. 청담동 일대서 데이트 즐겨...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울 청담동 카페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뭇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톱스타 커플 현빈 송혜교 아름다운사랑 축하드립니다! 이로써 또 하나의 초대형 스타커플이 탄생했는데요. 두 분의 외모만큼이나 아름답고 멋진 사랑!!

계속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 불신지옥

지난 4일 동대문의 한 영화관에서 영화 불신지옥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현장에는 아름다운미소가 일품인 남상미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배우 류승룡, 무한한 가능성 심은경 등 주연배우 3인방이 함께 했는데요.

"머니투데이 시청자 여러분 불신지옥으로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Q> <불신지옥>은 어떤 영화인가요?

종교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었는데 종교에서도 믿음. 광신도적인 믿음과 또 하나 그에 반대인 초자연적인 믿음 신들림이라는 것을 소재로 다뤄서 깜짝 놀라는 공포라기보다는 휴머니즘이 있는 공포영화인 것 같아요.

죽음을 예언하고 병을 고치는 미스테리 소녀 소진역은 아역배우 출신의 심은경이 맡아 열연해 주었는데요. 열네살 여중생의 이미지에 신들림이라는 초자연적인 장르를 결합시켜 보다 강렬한 공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미소를 갖고 있는 심은경이 어떻게 신들린 소녀를 연기했을까 궁금한데요.실제 심은경은 신들린 연기를 하던 중 너무 몰입한 나머지 잠시 기절하는 해프닝이 생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접신 들리는 장면을 찍을 때였는데 고개를 젖히면서 저도 모르게 너무 몰입을 하다보니까 뒤에 벽에 쾅 하고 부딪혔어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일어난 일이라 잠깐 동안 멍하게 있었는데 감독님이 옆에 와서 "은경아! 일어나!" 이래서 그래서 깨어났는데 그 전에 있었던 일이 하나도 기억이 잘 안 나고 굉장히 신기하더라고요.

배우 남상미는 '불신지옥'에서 실종된 동생을 찾는 억척스런 여인을 연기했는데요. 얼짱 출신 연기자라는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에서 탈피, 몸싸움에 욕설까지 불사하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날 시사회에서 남상미는 마지막 촬영을 얼마 앞두고 세상을 떠난 제작자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남상미-정말 고 정승혜 대표님께 **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모든 스태프분들과 제작진분들과 함께 열심히 찍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공포를 선보일 미스터리 공포영화 <불신지옥>광적인 믿음 뒤에 숨겨진 비밀은 오는 13일 밝혀집니다.

불신지옥 많이 보러와주세요!!

영화 <불신지옥>은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배우들의 연기투혼이 빛나는 영화가 아닌가 싶은데요. 심은경의 신들린 연기와 ‘얼짱’이라는 수식어를 떼어낸 남상미의 연기변신.. 또 장르를 불문하고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류승룡 등 ...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는 배우들의 연기가 2009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는 것 같습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