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빗길 교통사고로 입원중인 대성군의 소식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먼저.. 오늘 입대한 김래원, 양배추씨의 소식부터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 김래원 양배추 동시 입대
배우 김래원과 개그맨 양배추가 오늘 논산에 위치한 육군 훈련소에 동반 입소했습니다.김래원은 퇴행성 요통으로 공익근무판정을 받아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양배추 역시 기초 군사훈련 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청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김래원은 더 이상 입대 연기가 불가피하여 갑작스레 입소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당초 출연 예정이었던 드라마 '맨땅에 헤딩'에서는 하차하게 됐었다고 합니다. 지금쯤이면 훈련소에서 첫 밤을 맞이하고 있을 두 분!! 건강하고 씩씩한 군 생활!! 잘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 이지아 작사곡 컵케익과 외계인으로 가수 데뷔??
배우 이지아가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가수변신!!을 선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소속사에 따르면... 이지아는 오는 14일.. '컵케익과 외계인'이라는 제목의 싱글을 발표한다고 하는데요. '컵케익과 외계인'은 보사노바 리듬에 부드러운 멜로디와 다소 엉뚱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라고 합니다.
특히 이 곡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한일합작드라마 '텔레시네마' 중 이지아가 주연으로 나선, '얼굴과 마음과 사랑의 관계'에 삽입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지아는 이 곡의 노랫말을 직접 작사한 것은 물론 여느 가수 못지않은 연습량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최고의 열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제목도 신기한 ‘컵케익과 외계인’ 과연 노래는 어떨는지... 배우 이지아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됩니다.
# 대성 빗길 교통사고, CT결과 눈뼈도 골절.. 8주 치료 연장
'빗길 교통사고'를 당한 대성이 정밀검사 결과, 알려진 것보다 부상 정도가 심한 것으로 밝혀져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습니다. 사고당시 대성은 코뼈가 부러지고.. 척추 부근이 다친 것으로 판명돼, 6주 정도 진단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보다 세밀한 치료를 위해 CT검사를 받은 결과, 왼쪽 눈 각막을 둘러싸고 있는 뼈가 부서진 것으로 판명되며 부상이 한층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에 대성의 치료 기간은 6주에서 8주로 늘어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순간에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대성군!! 부디 몸조리 잘 하셔서 팬들에게 그 환한 웃음 빨리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 뜨거운 가수 백지영 컴백
가수 백지영이 새 미니앨범 '에고'를 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습니다. 백지영의 이번 타이틀곡 '내 귀에 캔디'는 2PM의 택연이 랩퍼로 참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에서 택연은 백지영과 섹시한 안무를 선보여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죠?
한편 이번 타이틀곡 '내 귀에 캔디'는 최근 클럽계를 리드하는 유럽풍의 일렉트로 팝으로 듣기만 해도 저절로 몸을 흔들게 하는 강력한 트라이벌 풍의 비트가 특징이라고 하는데요.백지영은 이번 컴백을 통해 기존에 익숙했던 '백지영표 댄스곡'과는 완전히 다른 차별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저 나래가 전해드린 연예가 소식 어떠셨나요?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는 여름!!백지영씨의 컴백이 반갑게 느껴지는데요. 그녀의 화끈한 무대로올여름 뜨겁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백지영씨 멋진 음악활동 기대하겠구요.
무엇보다도 우리 대성군!!빨리 건강을 회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