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소지섭, 장쯔이와 엽기발랄 코믹커플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소피의 연애 매뉴얼'

봉하성 MTN PD  |  2009.08.16 16:12
연예가 뜨거운 뉴스만 전해드리는 화끈한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오늘은 영화 시사회 현장 소식!! 전해드릴 텐데요. 어떤 영화인지...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명의 톱스타가 엽기발랄 코믹 커플로 만났습니다. 바로 한중 합작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에서 호흡을 맞춘 소지섭과 장쯔이가 그 주인공인데요. 두 사람이 함께한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시사회가 지난 13일 수많은 취재 열기 속에 열렸습니다. 그래서 그 현장 저희 스타뉴스도 함께 했는데요.


# 장쯔이 인터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러분 한국에 와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한국에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많은 기자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저희도 기쁜 마음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소지섭

“소피의 연애매뉴얼로 인사드리게 되었는데 이게 중국 첫 번째 작품이구요. 그리고 좋은 배우들과 스텝들과 해외프로젝트에 같이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한편, 장쯔이는 이번 영화를 통해 첫 코믹 캐릭터로의 변신을 선보였는데요. 이와 함께 제작자로 직접 나서기도해 더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장쯔이 인터뷰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제작자가 참 힘든 역할을 합니다. 시나리오 선정부터 배우들을 정하는 것 투자도 많이 끌어와야 하고 이런 일련의 과정에서 참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영화가 나오고 나면 그런 어려움들을 잊어버리곤 합니다.”

이번영화에서 장쯔이는 만화가 지망생 소피역을, 소지섭은 소피의 남자친구이자 완벽한 엄친아!! 외과의사 제프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연애 담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 소지섭 인터뷰

“잘나가는 외과 의사 역이고요. 결혼 두달 남겨놓고 애인을 차는 제프란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보시면 바람둥이처럼 좀 나쁘게 비춰질 수도 있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 제프는 정말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이 누군가? 찾아 해매는 캐릭터라고 생각을 합니다.”

영화는 소지섭 장쯔이와 함께 중화권의 신예 허룬동이 출연하며 묘한 삼각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을 찬 남자와 친구처럼 자신을 지켜준 남자~!! 과연 장쯔이의 선택은 누가 될까요?

# 장쯔이 인터뷰

“그 부분은 둘이 더 이야기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라면 소지섭을 택합니다. ”

“너는? ”

역시.. 언제 어디에서나 빛이 나는 소간지!!! 소지섭!! 그의 멋진 모습을 장쯔이도 한눈에 알아봤나 봅니다.

# 장쯔이 인터뷰

“양복입은 모습이나 캐쥬얼을 입은 모습 둘 다 멋있어요. 한국에서 식사할 기회가 있었는데 찢어진 청바지에 샌들을 신고 편한 복장으로 오셨는데 같이 작업할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었어요. 아!! 이 배우가 참 다양한 분위기를 갖는 배우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실연당한 여자를 위한 특별한 연애지침서!!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은 오는 20일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장쯔이씨 보다도 우리의 소간지 소지섭씨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특히 소지섭씨는 그동안 미안하다 사랑한다.. 카인과 아벨, 영화는 영화다 등등 에서 항상 남성적이고 과묵한 연기만 보여왔죠? 그래서인지 이번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에서 펼쳐질 그의 코믹연기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