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파격 변신' 4인4색 섹시그룹 ‘쥬얼리’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09.08.18 21:06
안녕하세요? 연예가 새로운 소식들만 모아 전해 드리는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여러분의 오감을 만족시킬지.. 먼저 음주운전으로 불명예를 안은 박상원씨의 소식부터 만나보시죠!




# 박상원 음주운전


부드럽고 자상한 이미지의 중견 탤런트 박상원이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에 따르면 박상원은 지난 17일 새벽 올림픽대로 염창IC 부근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박상원은 운전면허 100일 정지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농도 0.081%상태에서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없는 규칙도 만들어내 지킬 만큼 깔끔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상원!! 이번일로 이미지에 적지 않은 손해가 갈 것 같은데요.


두 번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SS501 홍콩녀와의 데이트 NO! 동창들과 단체 여행

남성그룹 SS501의 멤버 김현중과 허영생이 몰래 제보꾼 일명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 덕분에 나란히 스캔들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17일 홍콩 빈과일보는 허영생과 김현중이 비밀리 홍콩에 입국, 미모의 두 여성과 심야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대해... SS501 소속사 관계자는 김현중과 허영생은 일본 공연이 끝난 직후인 지난 14일, 초등학교 동창 8명과 함께 홍콩 여행을 떠난 것인데.. 다른 장소로 이동하던 중.. 두 멤버의 모습만 포착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바쁜 스케줄 중 숨 좀 돌리고 쇼핑도 할 겸 친구들과 홍콩을 찾은 것인데 갑자기 열애설에 휩싸인다면 황당할 것도 같은데요. 두 멤버 의연하게도 크게 신경 안 쓰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죠? 아무쪼록 두 멤버 친구들과 휴가 잘 보내시고 재충전하셔서 팬들에게 좋은 무대!!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아.. 나도 휴가가고 싶다~

# 귀순 연예인 김혜영 배우 김성태와 화촉

현재 가수로 활동 중인 귀순한 연예인 김혜영이 개성파 배우 김성태와 오는 11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악극 '홍도야 울지마라'를 통해 연기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 모두 결혼이후에도 각자의 영역에서 연예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과거 김혜영은 첫 번째 결혼생활에 실패!! 이혼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었죠?! 서로의 상처를 감싸주며 웨딩마치를 울리는 두 사람!! 부디 영원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 '4인4색' 쥬얼리 섹시변신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섹시그룹 쥬얼리가 색다른 매력의 음반 재킷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쥬얼리 멤버들은 4인 4색의 매력을 뽐내며 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특히 서인영의 경우 금빛 가발에 란제리룩을 선보이며 섹시미를 강조!! 특히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소속사 관계자는 더욱 파격적인 변신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는 당부를 아끼지 않았는데요. 쥬얼리는 오는 25일 6집 스트롱 걸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하죠? 대표 섹시 여가수들이 속속히 컴백 하는 가운데 쥬얼리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25일이 은근히 기다려집니다.

사진 속 서인영씨의 모습!! 한국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다른 멤버들 또한 보이쉬해 보이는 변신이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보니 쥬얼리의 컴백이 한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는데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보석의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해 보며...오늘 스타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