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과 함께 하는 태국 여행상품 나온다

이수현 기자  |  2009.08.25 12:08
2PM 닉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2PM 닉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2PM의 닉쿤과 함께 하는 태국 여행 상품이 나와 눈길을 끈다.

닉쿤은 25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 토파즈룸에서 열린 닉쿤 태국관광청 홍보대사 임명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닉쿤은 "10월 초부터 팬 100명 정도와 함께 태국의 푸켓을 방문해 함께 여행을 하는 패키지로 알고 있다"며 "제가 광고 촬영하는 동안 했던 관광 패키지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장에 참석한 태국관광청 관계자는 "조만간 여행사와 태국 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공지하겠다"고 덧붙였다.


닉쿤이 홍보대사로 참여한는 '렛츠 테이크 어 브레이크' 캠페인은 아시아 지역이 젊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태국 관광청이 시작한 캠페인으로 닉쿤은 이달부터 내년 10월까지 포스터, TV CF 등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닉쿤은 TV CF에 삽입된 주제가 '렛츠 테이크 어 브레이크'를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닉쿤은 앞서 지난달 29일 태국 방콕 그랜드 하얏트 에라완에서 열린 태국 위촉식에서 '컴 투 타일랜드, 렛츠 테이크 어 브레이크(Come to Thailand, Let's take a break)' 캠페인 홍보대사로 공식 임명됐다.


한편 2PM은 현재 올 가을 컴백을 목표로 새 음반 녹음 작업에 한창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