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스피드페인팅 동영상, 美페이스북서 화제

김수진 기자  |  2009.09.08 10:23


탤런트 문채원을 그린 스피드 페인팅(Speed Painting) 동영상이 미국 커뮤니티 사이트 페이스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문채원의 스피드 페인팅 동영상을 제작한 주인공은 영화 '트랜스포머' 스피드 페인팅 동영상으로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미국의 아마추어 제작자 디케이(DeeKay).

8일 오전 문채원 소속사에 따르면 디케이는 이미 올해 초 페이스북에 첫 번째 문채원의 스피드 페인팅 영상 작품을 올려 미국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고 이어 최근에 문채원을 담은 두 번째 작품을 올려 또 다시 이슈를 모으고 있다.


문채원의 스피드 영상을 본 해외 네티즌들은 "영상이 멋지다", "문채원을 사랑한다. 그녀의 모습이 매우 아름답다"며 높은 호감을 표시하고 있다.

문채원은 최근 미국 위성방송에서 방영된 SBS '찬란한 유산'을 통해 미국 현지에서 얼굴을 알리고 있는 중이어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문채원의 소속사 스타케이 측은 "미국에서 문채원의 영상이 제작돼 현지인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면서 "이 동영상을 완성하기 위해 문채원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으로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을 제작자의 정성에 누구보다도 문채원 본인이 무척 감동스러워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