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변함없이 연예가의 핫한 뉴스들 준비돼 있는데요.
가요계의 돌풍을 일으켰던 남성그룹의 잇단 악재 소식과, 다음은 행복한 소식이죠? 낭만적인 이 가을 아나운서 최동석과 박지윤씨의결혼소식까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지요?
# 남성 아이돌 그룹 잇단 악재 속 허우적
무섭게 가요계를 질주하던 남성 아이돌 그룹의 수난시대입니다.
소속사와 계약분쟁을 겪고 있는 동방신기 표절 논란과 교통사고를 당한 빅뱅 인기 정상을 달리던 2PM의 리더 박재범의 전격 탈퇴 소식 거기에 SS501의 김현중 마저 신종플루 감염으로 당분간 정상적인 활동은 불가능하게 됐는데요.
2PM의 리더였던 재범은 2005년과 2007년 인터넷에 올린 글이 문제가 되어 지난 8일 탈퇴를 선언하고 가족이 있는 미국으로 돌아간 상태구요.
SS501도 뜻밖의 신종플루 감염 소식으로 침통한 분위기는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다른 멤버에게는 현재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있지만 멤버가 김현중과 계속 함께 지내 왔기에 마음을 놓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하네요.
일부 멤버들의 전속계약 조항을 놓고 소속사와 법정 분쟁 중인 동방신기 역시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태라서 올 하반기 가요계에선 우리 보이그룹의 모습은 당분간 찾아보기 힘들지 않을까 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의 잇단 악재 소식에 소녀팬들의 마음이 천근만근일 듯 싶은데요.
하루라도 빨리 모든 수난에서 말끔히 벗어나 예전과 같이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왕성한 방송활동, 계속 해주길 바라겠습니다.
# 최동석-박지윤 아나운서 커플 웨딩사진 공개
아나운서 잉꼬커플이죠? KBS 최동석 아나운서와 박지윤 전 아나운서 커플의 웨딩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내일 오후 11시 서울 이촌동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2004년 KBS 아나운서로 함께 입사 후 2007년 초 열애 사실을 공표하고 공개 연인으로 만나왔습니다.
9일 두 사람의 결혼을 총괄한 웨딩업체 측은 "같은 직업을 가진 연인으로 오랜 시간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배려가 아름다웠다”며 두 사람의 따뜻한 사랑을 간접적으로 표현해 줬는데요.
하루 앞으로 다가온 행복한 결혼식!
친지 및 방송계 지인을 비롯해 약 7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우~ 저리 바라만 봐도 행복할까요? 두 분 사진 속 행복한 미소 영원히 변치 마시고요. 행복하세요~
#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미소천사 손호영
8일 오후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올슉업’의 프레스콜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주인공 채드 역을 맡은 손호영을 비롯해 김징우, 윤공주, 박은미, 김성기 등 연기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최고의 뮤지컬 배우가 모두 참석했는데요.
행사 시작과 함께 채드 역할을 맡은 손호영이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 엘비스 프레슬리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부르며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의 첫 뮤지컬 무대 소감 한번 들어볼까요?
- 손호영 인터뷰
이번 뮤지컬을 하면서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런 뮤지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돼서 너무 기쁘고 제가 행복한 것이 최대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게 봐주시고요! 많은 분들 웃으실일 많이 없으실꺼 같은데 즐거운 마음 웃음 많이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특히 채드역은 엘비스 프레슬리의 노래를 잘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적합하다 여겨, 파워풀한 음색의 손호영과 떠오르는 새별 김진우가 더블케스팅 됐는데요.
그 외에도 2009년 최고의 기대주들과 연기 인생의 연륜이 묻어나는 선배들, 탄탄한 실력의 베테랑 배우 김성기 등이 나와 다양한 연령과 캐릭터를 소화한다고 합니다.
한국의 찰리 채플린이라 불리는 배우 김성기는 이번 뮤지컬에서 중년의 러브스토리를 보여줄 짐 역을 맡았는데요.
- 김성기 인터뷰
좋은 뮤지컬에 참석하게 돼서 감사하고 배우들과 함께 공연해서 행복합니다. 이 자리에 아직 설 수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기까지 한데요 아무튼 열심히 공연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시고~
극중 다양한 성격의 인물들에 잘 맞춰진 짜임새 있는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초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올슉업>! 엘비스 프레슬리의 노래 24곡을 엮어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로 2007년 당시 더뮤지컬어워즈에서 최우수뮤지컬상을 포함해 3개 부분을 수상했던 작품인데요.
이날 손호영은 여자들의 선망의 대상 떠돌이 키타리스트 채드역할에 맞게 상대배우와의 키스신까지 보여줘 여성관객의 가슴 설렌 환호를 받기까지 했습니다. ‘미소천사’에서 로큰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로 대변신한 손호영! 뮤지컬 <올슉업>에서의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룹 GOD부터 솔로까지 그 동안 호소력있는 가창력과 화려한 춤 실력을 보여줬던 가수 손호영씨가 ‘싱글즈’에 이어 두 번째로 도전하는 뮤지컬 ‘올슉업’! 2007년 명성에 이어 이번에도 ‘흥행’과 ‘작품성’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스타뉴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