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마이클잭슨, 최후 리허설 공개 "꿈은 계속된다"

김건우 기자  |  2009.09.14 16:06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리허설 모습을 담은 영화 '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14일 미국 영화 사이트 커밍순넷은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영국 런던 공연을 위해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행해졌던 리허설 장면 등이 담겨졌다.


'그의 음악은 억 만 달러를 벌었다'는 문구와 함께 환호하는 관객의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또 '그의 꿈은 전 세계에 영감을 주었다'는 문구와 함께 마이클 잭슨의 모습이 보인다.

마이클 잭슨이 꿈꿨던 그 것, 많은 이들과 나누려 했던 꿈에 대한 글귀와 함께 본격적인 예고편이 시작된다. 생전 런던 공연을 위해 준비했던 오디션, 화려한 군무, 생기 넘치는 댄스 영상에는 죽음이 믿기지 않을 만큼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단순히 팝의 황제라는 것을 강조하는 게 아니라 댄서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인간 마이클 잭슨의 모습에 다가가려 한다.

한편 '디스 이즈 잇'은 오는 10월 28일부터 전 세계에서 2주 동안 상영될 계획으로, 고인의 마지막 모습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화제가 됐다.


영화에는 고인의 창조적인 콘서트 리허설 모습을 비롯해 그동안 공개된 적이 없는 마지막 커튼 콜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마이클 잭슨은 지난 6월25일 낮 12시께 LA자택에서 급성심정지(cardiac arrest)로 인한 심장마비 증세를 보여 병원에 옮겨졌으나 끝내 사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