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추석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대방출한다.
MBC는 24일 추석 특집 프로그램들을 공개했다. 추석 연휴 첫째 날인 오전 9시20분에는 '스타미식기행-일본을 맛보다'는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조혜련이 진행을 맡아 일본 현지에서 요리를 비롯해 요리와 관련된 역사, 문화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이날 오전 10시30분에는 '세바퀴' 종합선물 세트가 이어진다. 이번 '세바퀴 종합선물세트'에는 스타들이 '세바퀴' 에서만 뽐냈던 매력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스타 매력발산!’, '거침없는 토크'에서 망가지는 몸 개그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낮 12시에 방송되는 '스타 신인시절 대방출'은 붐과 최은경이 MC를 맡아 장동건, 심은하, 이영애, 강호동 등 현재 톱스타가 된 연예인 10명의 신인시절 모습과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소녀시대,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애프터스쿨 등 여성 아이돌들과 '무한도전'의 멤버가 뭉쳤다. 10월2일 오후 6시15분에 편성된 여성 아이돌 그룹 서바이벌 '달콤한 걸'은 여성 아이돌들의 치열한 몸 개그, 장기 자랑 등이 펼쳐진다.
추석 연휴 둘째 날인 10월3일 오전 9시30분에는 MBC 대표 아나운서들이 모여 지성과 미모, 더불어 다양한 끼와 재능을 겨룬다. 신동호 아나운서와 김용만, 김구라의 진행으로 이윤철, 박경추, 허일후, 오상진, 김경화, 이하정, 양승은, 배현진 아나운서 등이 출연한다.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 TV 연예통신'의 인기 코너인 '별별랭킹'이 추석 특집을 맞이해 '대한민국 연예계 별별랭킹'이란 이름으로 준비됐다. 10월 3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며 '스타의 러브하우스', '최강동안 스타', '아역 출신 스타', '미인대회 출신 스타' 등 랭킹을 꼽아봤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4일 오후 7시 35분에는 예능계 스타들이 총출동해 댄스 실력을 겨루는 '스타댄스대격돌 바꿔!'가 방송된다. 탁재훈, 신정환, 서현진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카라, 붐, 2AM, 샤이니, 애프터스쿨, 에픽하이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