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추석 날, 달은 팔월 보름의 만월 보름달인데 송편은 왜 반달모양으로 빚는지 그 이유를 아시나요? 그 이유는 반달이 점점 커져 보름달이 되듯이 모든 일들이 더 잘되고, 발전돼 이어지라는 기원의 뜻이 담아있다고 합니다.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도 반달이 보름달이 되듯 어제보다 더 풍성한 연예가 뉴스들로 가득하니까요. 채널고정하시고! 출발!
한주간의 연예가 소식을 발빠르게 총정리하여 알려드리는 이 시간! 스타뉴스 핫 클릭 베스트 파이브입니다. 이번엔 어떤 스타들이 웃고, 울었을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지요!
요즘 가요계에는 가수들의 표절 문제가 더욱 심화돼 주위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표절 논란이 사실이든 아니든 간에 앞으로는 이런 불미스러운 사건은 우리 가요계에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스타엔터! 정말 풍성한 뉴스들로 가득 준비해 봤습니다. 스타들의 축제였던 ‘아시아송페스티벌’ 행사 현장부터 배용준의 ‘출판기념회’ 현장까지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배용준씨는 이번 출판기념회를 얼마 앞두고 패혈증으로 입원까지 해 팬들의 걱정을 샀었는데요. 책을 집필하면서 무려 10kg이나 살이 빠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구요, 앞으로는 절대, 절대 아프시면 안돼요.
멋진 스타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이 시간! 별별 인터뷰입니다. 오늘은 가을이 어울리는 남자!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독설’과 함께 돌아온 가수 테이씬데요. 잠시 본업을 떠나 외도를 하긴 했었지만 더 멋있어져서 돌아온 테이씨에게 저는 차마 독설을 말 할 순 없네요~ 가수 테이와의 낭만적인 데이트, 함께 하시죠!
저는 다음 대통령 선거 때는 이런 분이 나오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초절정 꽃미남 싱글 대통령!^^ 아직 현실에선 만날 수 없지만 소개해 드릴 영화에서는 이런 대통령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꽃미남 대통령부터 대한민국 최초 여대통령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 그 재미있는 상상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이번 영화를 통해 한류스타 장동건은 첫 코믹연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도저히 상상이 가진 않지만 그의 연기변신이 기대가 되는데요.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관객을 찾아보는 건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이후 9년만이라고 하는데 그의 코믹연기와 멋진 수트를 입은 모습만으로도 충분히 이 영화를 봐야할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석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비록 이번 추석연휴는 짧지만 고향의 정취를 느끼며 오랜만에 가족들과 만나 오순도순 이야기 나눌 생각을 하니 절로 마음이 설레는데요. 이 설레는 마음 그대로 간직하고 스타뉴스 플러스는 다음 주가 아닌 추석이 지난 후에 찾아뵙도록 할게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