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촌 장관, 日 배용준 출판 기념회 만남 불발

도쿄(일본)=김건우 기자,   |  2009.09.30 11:16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사진=홍봉진 기자 honggga@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사진=홍봉진 기자 honggga@


30일 일본에서 열리는 배용준 출판 기념회에 참석 예정이었던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행사에 불참하게 됐다.

30일 오전 배용준 소속사 BOF 관계자는 "이날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정운찬 국무총리와 함께 국무회의에서 정책 조율을 한다"며 "정 국무총리의 첫 참석 자리인 만큼 불참하기가 어려웠다"고 말했다.


유인촌 장관은 이날 배용준의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 출판 기념회에서 이뤄지는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일본 선포식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이에 한국에서는 권철현 주일대사, 이참 한국관광공사 사장 등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공식 선언하고, 일본인 관광객들이 사전에 한국을 체험 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경품행사, '한국방문의 해' 사업을 알리는 특별 홍보 동영상 상영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배용준은 이날 출판기념회를 끝으로 공식행사 마무리에 들어간다. 지난 27일 일본을 방문한 배용준은 29일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의 이벤트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다. 배용준은 1일 케이블TV DVAT 개국행사 참석을 끝으로 공식행사를 마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