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투컷, 갑작스레 결혼공개 왜?

김지연 기자  |  2009.10.07 01:59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남성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DJ투컷(본명 김정식·28)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을 전격 공개했다.

DJ투컷은 오는 13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지인을 초대해 두 살 연상의 여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에 그는 7일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 맵더소울닷컴의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려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전 제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한 소식을 전한다. 십년이 걸려 맺어진 저와 저의 첫 사랑하는 인연, 서로에게 부탁해온 '스탠드 바이 미'라는 문장이 드디어 현실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처럼 DJ투컷이 결혼을 갑작스레 공개하고 서두른 것은 입대 영장이 예상보다 너무 빨리 나왔기 때문이다. 그는 오는 15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현역 입대한다.


에픽하이 측 관계자는 이 글이 올라간 직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를 갖고 "DJ투컷의 입대 날짜가 갑작스레 나와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며 "당초 타블로와 강혜정 커플이 결혼한 뒤 하려고 했으나 입대영장이 나와 결혼 날짜를 앞당기게 됐다"고 밝혔다.

10년 전부터 알았지만 지난해 봄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당초 올해 연말쯤 결혼을 올릴 계획이었으나 입대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부득이 입대 이틀 전인 13일 결혼을 하게 됐다. 특히 DJ투컷은 입대 후 힘들어 할 여자친구를 위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DJ투컷의 입대에 따라 에픽하이는 타블로와 미쓰라진, 두 사람이 후속곡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