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플러스', 가을 맞아 새 인물·코너 단장

이수현 기자  |  2009.10.07 14:10
KBS 2TV \'상상플러스\'에 새로 투입된 MC 김신영(왼쪽)과 황현희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KBS 2TV '상상플러스'에 새로 투입된 MC 김신영(왼쪽)과 황현희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KBS 2TV '상상플러스'가 가을 개편을 맞아 새로운 코너를 선보인다.

7일 KBS에 따르면 '상상플러스'는 오는 13일부터 새 코너 '앗! 나의 진심?'과 '일석이조 앞마당퀴즈'를 진행한다.


KBS 측은 "'앗! 나의 진심?'은 스피디하게 이어지는 질문들에 대해 예, 아니오로만 대답한 뒤 질문이 끝나고 나서야 부연설명을 할 수 있는 방식"이라며 "질문 받는 게스트 뿐 아니라 나머지 게스트 또한 그 주인공에 대한 대답을 예, 아니오로 동시에 대답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KBS 측은 "'일석이조 앞마당 퀴즈'는 매주 전국 각 지역의 한 마을 어르신들 4쌍을 상상마당으로 직접 초대해 연예인들과 짝을 이뤄 퀴즈를 푸는 방식"이라며 "MC 네 명과 초대 손님들이 어르신들에게 직접 신세대 말을 가르쳐드린 후 네 팀으로 나뉘어 퀴즈 대항전을 벌인다"고 밝혔다.


'상상플러스'의 한 제작진은 "'상상플러스'가 SBS의 '강심장'과 경쟁하게 된 만큼 강한 코너들을 만들기 위해 1개월 가까이 고심한 끝에 마련한 코너들"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상상플러스'는 이번 가을 개편을 통해 MC 박재정과 이지애 아나운서 대신 새로운 MC 황현희와 김신영을 투입하며 변신을 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