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김승우, 첫 동반화보서 '진한 키스' 공개

길혜성 기자  |  2009.10.21 09:04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스타커플 김승우 김남주 부부가 첫 동반 화보 촬영에서 부부애를 뽐냈다.

김승우 김남주 부부는 최근 패션 월간지 '보그' 화보 촬영에 나섰다. 보그 측은 "이들 부부에게 이번 활보 촬영은 첫 번째 공식 나들이인 셈"이라며 "지난 여름부터 기획된 이번 화보 촬영은 영화 현장처럼, 두 가지 콘셉트의 장소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진작가 조선희가 다운타운의 차고를 배경으로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와일드하고 섹시한 모습은 물론, 도로변 모텔을 배경으로 쿨하고 유머러스한 일상을 담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보그 측은 "화보 촬영 내내 김승우는 '김남주는 셔터 소리에 맞춰 각도와 표정이 고양이처럼 도도하게 바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남주도 화보 촬영을 위해 그린 김승우의 문신을 보며 탄성을 지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보그 측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함께 촬영장으로 함께 일하러 가는 것이 얼마만이냐"며 화보 촬영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도 나타냈다. 또한 김승우는 "다시 태어나도 김남주와 결혼할 것 같고 그녀를 만나 너무 행복해졌다"고 말했다. 이에 김남주 역시 "김승우는 남자 중의 남자며 든든한 아기 아빠"라고 화답했다.

김승우와 김남주의 행복한 리얼 라이프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11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