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열애 끝, 26일 '타블로-강혜정' 결혼
에픽하이 타블로와 배우 강혜정 커플이 1년 열애 끝에 드디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어제 오후 1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두 사람. 이날 결혼식은 가족 친지 및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거행됐는데요. 두 사람의 행복한 앞날을 축복하기 위해 함께 자리한 리쌍의 길! 한창 핑크빛 열애중이신 길씨. 조금은 부러우실 것 같은데요. 이날 예식의 사회는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 진이, 그리고 축가는 리쌍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을 기원했는데요.
비록 비공개이긴 했지만 많은 스타들이 함께했던 타블로와 강혜정의 결혼식! 1000만 명의 관객을 감동시킨 그녀! 하지원은 물론 송강호, 한 채영, 송윤아까지! 게다가 김선아는 교정치료 받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하기 위해 왔는데요. 정말 타블로와 강혜정의 평소 두터운 인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08년 말, 한 모임에서 첫 만남을 가진 후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
지난 2월 당당히 열애사실을 밝히며 훈훈한 커플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결혼식에 앞서 타블로는 또 하나의 명언을 남기며 팬들에게 품절남으로서의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었죠? 바로 ‘사랑하는 영혼만이 행복하다.’라는 문구였는데요. 솔로인 분들 속 좀 쓰리실 것 같아요. 결혼식을 마치고 두 사람은 27일인 오늘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늘 행복한 모습만을 보여줬던 타블로 강혜정 커플! 뱃속에 어여쁜 아기까지 세 분 모두! 알콩달콩 행복하길 바랄께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 저축의 날, 장동건 김아중 대통령 표창
은행에 가면 김아중도 있고 장동건도 있고~ 그렇습니다! 다른 날은 몰라도 저축의 날! 이날만큼은 은행에 가면 멋진 스타들을 만날 확률도 조금은 있다고 합니다!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저축의 날 행사에서 영화배우 장동건과 김아중을 만날 수 있는 것처럼 말이죠. 두 배우는 제 46회 저축의 날을 기념하며 대통령이 표창하는 저축유공자로 선정돼 수상을 받기 위해 이 자리에 함께했다고 하는데요.
얼굴도 선남, 선녀이건만 저축도 많이 한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쑥스러운 듯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며 자리에 함께하는 두 배우 장동건과 김아중! 조금은 어색해 보이기도 하는데요. 평소에도 여러 봉사활동은 물론 공인으로서 솔선수범하며 많은 이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돼주었던 두 배우! 앞으로도 저축 많이많이 하셔서 더 부강한 대한민국 위해 열심히 뛰어주시길 바랄께요. 두 분 정말 축하드립니다.
영화상도 모자라 이제는 저축상까지 욕심내는 두 배우 장동건과 김아중!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도 열심히 하는 다른 후배 배우 분들을 위해서라도 조금은 욕심을 덜 내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