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동준, 이효리로 변신 '눈길'

문완식 기자  |  2009.11.10 07:37
이효리(왼쪽 위)와 이를 패러디한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 <사진=스타제국> 이효리(왼쪽 위)와 이를 패러디한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 <사진=스타제국>


9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이 이효리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끈다.

10일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1월 데뷔를 앞둔 제국의 아이들은 지난 9일 방송된 Mnet '제국의 아이들 리턴즈'에서 현재 비어있는 팀내 리더를 선발하기 위한 UCC 제작에 들어갔다.


리더 후보로 지명된 케빈, 문준영, 시완은 각각 팀을 결성, 자신들을 표현할 수 있는 영상물을 만들어 네티즌들의 인터넷 투표와 회사 관계자들의 투표를 통해 리더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제국의 아이들은 선배 가수 이효리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케빈팀에서 만든 'Beyond 제국' 은 평소 탄탄한 복근으로 남성다운 매력을 자랑했던 막내 동준이 과감한 여장으로 이효리로 변신, 엠넷미디어의 ' Beyond Music' 광고를 패러디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배우 한가인을 닮은 외모로 인터넷상에서 '남자 한가인'으로 불리는 동준은 이날 광고 속 이효리가 입은 의상과 액세사리를 완벽히 소화하며 미모를 발산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 리더 선발 UCC는 Mnet '제국의아이들 리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투표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