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사진=마켓인사이트>
"팬들의 사랑에 힘이 불끈 솟습니다."
배우 장근석이 팬들의 따듯한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2일 장근석 소속사 트리제이 컴퍼니에 따르면 장근석은 지난 11일 경기도의 한 수목원에서 진행된 SBS 수목극 '미남이시네요' 촬영 중 팬들로부터 설렁탕 선물을 받았다.
'DC장근석갤러리' 회원들이 이날 무려 120인분의 설렁탕을 밥차까지 동원해 장근석은 물론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 제공한 것.
이에 장근석은 추운 날씨에 이벤트 준비로 인해 이른 아침부터 분주히 촬영장을 찾은 팬들에게 일일이 감사인사를 전하며 같은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면서 식사를 해 팬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지난 11일 장근석이 촬영장에서 팬클럽 회원들과 함께 설렁탕을 먹고 있다 <사진=마켓인사이트>
장근석은 "야외 촬영을 하면서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몸에 한기가 스며들어 모두들 웅크리고 있었는데 팬 분들이 준비해주신 따뜻한 설렁탕 한 그릇을 비우고 나니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고 든든해 졌다"며 "추운 날씨에 밖에서 먹는 따뜻한 설렁탕 맛은 정말 최고였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미남이시네요' 배우들과 스태프들까지 꼼꼼히 챙겨주신 팬 분들의 세심한 배려와 응원에 감동받았다"며 "팬 분들의 사랑에 힘이 불끈 솟는다! 팬 분들은 나에게 최고로 소중한 존재이다"고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미남이시네요'에서는 극중 황태경(장근석 분)과 고미남(박신혜 분)이 입맞춤을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