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이은결 등 타임경매로 어려운 이웃에 기부

김겨울 기자  |  2009.11.13 09:52
이은결(왼쪽) 유진 이은결(왼쪽) 유진
대한민국 유명 명사들이 타임경매를 펼친다.

17일 오전 9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타임경매에서는 마술사 이은결과 함께하는 환상의 매직 프러포즈 이벤트, 스타일이 살아있는 배우, 유진에게 배우는 메이크업 강좌, 감성의 연금술사 이루마의 달콤한 콘서트 데이트가 진행된다.


타임경매란, 명사들이 직접 기부한 시간을 경매에 붙여 명사로부터 배움이나 만남의 시간을 제공하고, 경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새로운 방법이다.

이은결은 사랑 고백에 안성맞춤인 환상의 프러포즈 마술 비법을 직접 전수할 예정이다. 마술사 이은결과 함께 하는 이번 경매는 마술을 배운 뒤 곧바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수에서 배우로, 이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변신한 유진의 메이크업 강좌 경매는, 참가자에게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화장법을 알려주고, 평소의 모습에서 100%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확인시켜줄 예정이다.

이루마와 함께 하는 콘서트 데이트 경매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느낄 수 있는 피아노 콘서트 티켓 뿐 아니라 참가자만을 위한 이루마의 특별한 리허설 미니 콘서트가 이벤트로 준비된다.


방송은 12월 2일 오전 9시45분부터 낮12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09 MBC 창사특집 '함께하는 세상, 명사들의 사랑 나눔'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