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열애공개 후 첫 외출 '행복한 웃음'

문완식 기자  |  2009.11.20 16:59


톱스타 장동건의 고소영과 열애 공개 후 행복한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다.

20일 패션잡지 엘르 매거진은 장동건이 최근 지인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촬영된 화보는 교육적 혜택을 받지 못하고 굶주림에 힘들어 하는 아이들과 재능 있는 여성들의 사회적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 된 '엘르' 코리아 '쉐어 해피니스'(Share Happiness)캠페인의 일환으로 장동건이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이다.



그의 카메라 앞에서 모델이 되어 준 이들은 장동건이 평소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 보이즈’ 멤버인 공형진, 주진모, 한재석, 황정민을 비롯해 평소 가깝게 지내는 후배들인 차태현, 수애, 신민아, 고준희, 김남길 등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식량을 주제로 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은 서로의 친분과 더불어 누군가를 위한다는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으로 시종일관 그들의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며 "무엇보다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장동건의 진심 어린 마음이 현장 분위기를 더 고조시켰다"고 전했다.



널리 세상에 행복을 전파하는 ‘Share Happiness’라는 이름으로 모인 스타들의 유쾌하고 색다른 모습이 담긴 '엘르' 코리아 12월 호(HEM KOREA 발간)는 20일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