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서효림'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09.11.26 20:10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오늘은 연예계에서 내놓으라할 상큼 발랄 배우 서효림 씨를 만나 봤는데요. 서효림 씨 특유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추위를 녹였다는 후문이 들리고 있는데 도대체 어떤 소식인지 지금부터 함께 확인하시죠.




추운 겨울! 연인의 따뜻한 체온을 느끼며 데이트 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오십시오!야외 데이트에 안성맞춤인 이곳 놀이공원. 이곳에서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CF 촬영 중인 배우 서효림씨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안녕하세요. 효림씨! 이렇게 추운 날씨에 놀이동산이라! 정말 멋진 남자친구와 데이트 오신 것 아니에요? 실제는 아니지만 어쨌든 사랑하고픈 계절 이 추운 겨울에 연인과 데이트하는 장면이라 하니 조금은 부러운데요.


이렇게 어여쁜 효림씨!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날에는 어떤 특별한 계획을 갖고 있는지... 궁금한데요. 아하! 그러고 보니 효림씨! 아이돌스타들의 보금자리와도 같은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이셨죠? 정말 부러운데요. 그래도 효림씨의 두 눈에 가장 멋져 보이는 분은 아무래도 찰떡궁합 호흡을 맞추는 뮤직뱅크의 파트너! 송준기씨 아니겠어요? 얼마 전엔 뮤직뱅크를 통해 두 분이 특별한 100일 잔치를 맞았다고 하던데요?

MC면 MC! 연기면 연기!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끼를 발산시킬 만발의 준비가 된 그녀! 스타 서효림! 앞으로 특별히 맞고 싶은 배역이 있을 거 같아요. 어떤 역할이든 본인에게 잘 맞는 역할이라면 노프로플럼! 이라고 말하는 배우 서효림! 그래도 한편으로는 뜨거운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애절한 사랑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아픈 사랑은 이렇게 쉼 없이 뛰는 것보다 더 가슴이 아프고! 더 힘들다는 사실! 지금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세대 배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매력적인 배우!


그녀 서효림과의 유쾌한 데이트였습니다. 정말 추위는 물론이고 남심 마저 녹일 법한 저 웃음 정말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그 깜찍한 웃음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길 바라구요. 더욱 예쁜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 기대해도 되겠죠?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