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화이트크리스마스 포스터 공개

문완식 기자  |  2009.11.29 10:44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오는 12월 2일 첫 방송하는 SBS 새수목극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극본 이경희 연출 최문석)가 화이트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겨울에 딱 맞는 제목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고수·한예슬 등 주인공들이 참여한 드라마 포스터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이번 포스터는 총 3종으로, 고수와 한예슬이 각각 단독으로 촬영된 포스터에는 극중 서로의 첫사랑인 지완과 강진을 그리워하며 크리스마스에 눈을 맞이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 주인공인 차강진 역의 고수와 한지완 역의 한예슬, 그리고 박태준역의 송종호, 이우정역의 선우선이 눈이 오는 하늘을 바라보며 행복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고수와 선우선은 멋진 차 앞에서, 그리고 한예슬은 씩씩하고 밝은 역할답게 자전거를 소품으로, 그리고 송종호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들고 한껏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연출 신경수PD는 "깊어가는 겨울 밤 정통멜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며 이 같은 포스터를 생각해냈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발리에서 생긴 일'의 최문석 PD와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경희 작가가 힘을 합쳐 정통멜로를 만들어간다. 고수, 한예슬, 조민수, 송종호, 선우선, 천호진, 김도연, 남지현, 김수현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