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 아들 안다빈, 군복무 모습 공개

최보란 인턴기자  |  2009.12.09 15:26
↑안다빈 군이 미니홈피에 공개한 군복무 사진 ⓒ사진=안다빈 미니홈피 ↑안다빈 군이 미니홈피에 공개한 군복무 사진 ⓒ사진=안다빈 미니홈피


영화배우 안성기의 장남 안다빈 군이 군복무 중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월 21일 공군에 입대한 안 군이 오랜만에 얼굴을 비치고 안부인사를 전했다. 안 군은 입대 하루 전 미니홈피를 통해 “잘 지내고 있어요. 조만간 사진으로 만나요. 필승!”이라고 인사를 남겼다.


8일 안 군은 약속대로 사진을 올려 자신의 군 생활을 살짝 공개했다. 사진에는 군복을 입은 채 동기들과 어깨동무를 하고 밝게 웃는 모습이 담겨 있다. 동기들 가운데에서도 유난히 훤칠한 키와 작은 얼굴이 눈에 띈다.

그 동안 안 군의 안부를 궁금해 하던 네티즌들은 “오랜만에 홈피를 방문했더니 멋진 군인이 돼있다”, “군복을 입어도 멋있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안 군은 미국 뉴욕의 프랫대학에서 조각을 전공하고 있으며 지난 1월 국내에서 합동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일찍이 안성기의 아들이라는 사실과 연예인 못지않은 뛰어난 외모로 주목 받아왔으며, 국내 전시회 당시 격려차 방문한 이정재, 정우성 사이에서도 빛나는 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1월 자신의 전시회를 찾은 영화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한 사진 ⓒ사진=안다빈 미니홈피 ↑지난 1월 자신의 전시회를 찾은 영화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한 사진 ⓒ사진=안다빈 미니홈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