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명품 화장품 모델 발탁..야누스 매력 과시

김수진 기자  |  2009.12.21 13:02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AM의 멤버 슬옹과 깜짝 소개팅을 해 화제의 중심에 선 이성민이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 크리니크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성민은 도발과 순수를 동시에 간직한 야누스의 매력을 과시했다.


이성민은 ‘우결’에 깜짝 출연, 다양한 끼와 실력을 발휘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무엇보다도 뛰어난 미모가 눈길을 끌었는데, '고정 부인' 황정음과 가인으로부터 "예쁘면 다냐"는 질투어린 시선을 받기도 했다.

현재 MBC 주말드라마 '인연 만들기'(극본 현고운, 연출 장근수)에서도 미모의 전직 모델 심혜림 역으로 열연 중인 이성민은 지난 달 크리니크의 색조라인 모델로 전격 발탁돼 촬영에 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성민은 광고 촬영당시 미모를 발산하며, 메이크업에 따라 180도 다른 매력을 뿜어냈다. 섹시하고 도발적인 메이크업으로 '인연 만들기'의 극중 심혜림에 버금가는 팜므파탈 이미지를, 하얗게 빛나는 투명 메이크업으로 순수녀의 이미지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성민은 이전 던킨도너츠, 신한카드, 11번가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의 CF에서 팔색조의 매력얼 뽐냈다. 제과, 카드, 쇼핑몰, 통신사, 화장품 등 유명 스타만이 출연한다는 분야의 CF를 모두 섭렵한 이성민은 CF계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