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투컷 ⓒ사진=맵더소울닷컴
지난 10월 군입대한 3인조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DJ투컷(본명 김정식)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DJ투컷은 지난 22일 에픽하이 공식홈페이지 맵더소울닷컴에 '오랜만이에요~'라는 제목으로 직접 글을 올렸다.
DJ투컷은 "맵더소울 닷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라며 "DJ 투컷 김이사입니다, 아! 지금은 이병 김정식이군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DJ투컷은 "한 달 전 훈련소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자대에 배치 받았다"며 "수색대대라는 곳에 들어와 많은 경험을 쌓고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지금까지 살아왔던 곳과는 전혀 다른 곳에서 생활 하다 보니 사소한 것에 대한 행복을 깨닫게 된다"고 너스레를 떤 DJ투컷은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있으니까 제 걱정은 말라"고 당부했다.
또 "가끔씩은 이렇게나마 소식도 전하고 그러겠다"며 "여러분들도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다들 많이 보고싶다"며 팬들에게 그리움을 전했다.
더불어 DJ투컷은 "아 그리고 미리 전하지만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저 없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재미있게 즐기시라. 마음만은 무대 위에 함께 있겠다"고 크리스마스 인사도 남겼다.
DJ투컷은 지난 10월 15일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에 현역으로 입소했다. DJ투컷은 입대 이틀 전인 13일에는 연상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