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동방신기, 비, 백지영.. 주간연예 핫클릭5

[MTN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10.01.03 17:53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드디어! 2010년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특히 올해는 60년 만에 오는 백호랑이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욱 희망을 품고 기다려 왔는데요.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죠. 올해에는 설경구-송윤아 부부와 유재석-나경은 부부, 타블로-강혜정 부부 등 많은 스타 부부들의 출산이 예고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렇듯 2010년에는 우리를 웃게 해줄 훈훈한 소식만이 연예계에 가득하길 기대해 보는데요. 다사다난했던 2009년을 청산하고 2010년을 맞이하는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에는 또 어떤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 바로 출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고고고!




2009년 12월의 마지막 한 주를 장식한 뜨끈뜨끈한 연예계 소식은 어떤 것이 있었는지 랭킹으로 알아보는 시간, <핫 클릭 5>! 어떤 소식들이 또 랭킹 안에 들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죠!


# 5위 연예정보 프로그램, 동방신기 자막 오류

이번엔 엄마가 아닌 그룹 동방신기의 팬들이 뿔이 났다고 합니다. 이유인 즉, 지난주에 방영된 한 연예정보 프로그램에서 그룹 동방신기의 소식을 전하는 도중 중요한 자막 및 멘트를 실수했다는 것인데요. 제작진은 '올 연예계 최고 뉴스메이커'로 그룹 동방신기를 언급하며 소속사와 전속계약의 문제를 갖고 있는 멤버, 영웅재중의 이름을 최강창민으로 밝혀 잘못된 정보를 전달해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실제 최강창민은 소속사와 뜻을 함께하며 방송활동을 별 탈 없이 하고 있죠. 이뿐 아니라 멤버 중 한명인 믹키유천의 이름 역시 자막으로 잘못 표기돼 프로그램에 대한 제작진의 소홀함도 지적되고 있는데요. 확실한 사건, 사고를 전달하는 정보프로그램이니 만큼 앞으로 이 같은 실수는 없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4위 백지영, 건강 악화로 공연 중단

지난 27일,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백지영 씨가 자신의 연말 디너파티 공연 도중 눈물을 쏟아내며 무대를 내려오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사건의 내막은 가수 백지영 씨가 심한 독감으로 인해 공연을 끝까지 마무리 짓을 수 없게 되자 팬들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쏟아낸 것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그녀는 첫 공연이었던 26일 역시 고열과 어지럼증이 무척 심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힘을 다해 공연을 무사히 마쳤던 것이라고 합니다. 팬들 앞에서 다시는 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다며 필사적으로 공연을 강행했던 백지영 씨! 쓰러진 것이 아니라 잠시 휴가를 떠났다 기분 좋게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아무쪼록 빨리 완쾌돼 팬들 곁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길 바랄게요.

# 3위 故 김다울, 뉴욕매거진 선정 ‘최고의 모델’

지난달 사망한 모델 김다울 씨가 미국 잡지에서 최고의 모델로 선정돼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뉴욕매거진은 12월 발행된 최신호를 통해 “모델 고 김다울이 찍었던 액세서리 사진은 너무나 훌륭하다"라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는데요. 이 사진은 고 김다울 씨의 생전 마지막 촬영 사진으로 주얼리와 함께 빛나는 그녀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또래와 같은 평범한 삶을 살 수 없음에 대해 큰 상실감과 아픔을 느껴야만 했던 그녀. 비록 그녀의 모습을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그녀의 삶을 말해주는 사진들이 오래도록 남아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 2위 비, 美 크리스마스 공연 성황리에 마쳐

가수 겸 배우 비 씨가 크리스마스 연휴에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비는 지난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시저스 팰리스 콜로세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쳤는데요. 소속사에 따르면 2006년 이후 3년 만에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펼친 이번 공연은 관객의 절반 이상이 현지 백인들로 채워져 비 씨의 달라진 위상을 실감케 했다고 하죠.

특히 좌석이 고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가 노래를 시작하자 엄청난 인파가 무대 앞으로 돌진해와 급하게 관객들을 제지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옷을 찢는 퍼포먼스에서는 ‘닌자 어쌔신’에서 선보였던 탄탄한 몸매가 공개돼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고 하네요. 올 한해 영화와 공연을 통해 세계를 자신의 매력으로 흠뻑 적시고 있는 가수 비 씨! 앞으로도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리는 일등 공신으로써 많은 활약 부탁드릴께요.

# 1위 강호동- 황정음, 연말 선행 눈길

예능계의 블루칩. 강호동씨와 황정음씨가 연말을 맞아 나란히 훈훈한 선행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자신들이 CF 모델로 있는 라면 500상자를 자선단체에 기부한 것인데요.

강호동 씨는 라면 제품 뿐 아니라 12월 매출 수익금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했는데요. 황정음 씨 역시 연인인 김용준 씨와의 듀엣 곡 ‘커플’을 통해 나온 음원 수익금 전액을 같은 단체에 기부한 바 있죠.

예능계의 황제와 신성인 두 사람이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선행을 펼치면서 연예계는 더욱 훈훈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소식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마저도 따뜻해지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연예계에 이 같은 훈훈한 소식! 계속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주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마저 녹이는 따뜻한 소식이 아닌가 하는데요. 기부도 통 크게 하시는 두 분! 앞으로도 팬들이 주는 많은 사랑만큼 훈훈한 소식 많이 들려주길 바랄께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