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2' 내달 첫선 "리더 非개그맨"

2월 21일 첫방송... 현재 '패밀리' 구성중

문완식 기자  |  2010.01.06 08:45
2009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팀워크상 수상 당시의 \'패밀리가 떴다\' <사진=SBS> 2009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팀워크상 수상 당시의 '패밀리가 떴다' <사진=SBS>


SBS '일요일이 좋다 1부-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 시즌 2가 오는 2월 21일 첫 선을 보인다.

6일 '패떴' 제작관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패떴' 시즌2가 시즌1에 이어 바로 방송될 것"이라며 "2월 21일 첫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패떴' 시즌2인만큼 시즌1과 마찬가지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형식"이라면서 "다만 내용면에서 있어서는 식상함을 주지 않기 위해 다소 간의 변화를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떴' 시즌2는 현재 패밀리 구성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패떴2'의 경우 패밀리들을 이끌 리더는 비 개그맨 출신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출신인 유재석에 이어 '패떴2'의 리더를 개그맨으로 할 경우 참신한 느낌을 줄 수 없다고 판단한 데 따른 것이다.

관계자는 "이름은 '패떴'을 이어 받지만 시청자들이 식상함을 느끼지 않도록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기존 '패떴'에서 '패떴2'로 넘어가는 패밀리가 일부 있을 수도 있지만 이 역시 아직 미정이라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지난 2008년 6월 첫 방송한 '패떴'은 오는 11일,12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로 20개월 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 이날 녹화에는 박예진, 이천희, 박시연 등 그간 '패떴'을 거쳐 갔던 패밀리들이 모두 참석, 피날레를 장식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