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김명민·공유·지현우 과거 VJ 활동모습 공개

길혜성 기자  |  2010.01.08 18:39


음악전문채널 Mnet이 새해를 맞아 쉽게 볼 수 없었던 톱스타들의 과거 활동 영상을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Mnet은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3시간 30분에 걸쳐 '스타에게도 과거는 있다'란 제목의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금은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대형 스타들의 데뷔 초 모습은 물론 좀처럼 드러나지 않았던 이색 경력 및 풋풋한 신인 시절의 영상 등이 대거 선보여진다.


'Mnet만이 알고 있는 스타의 일반인 시절' 'Mnet만이 알고 있는 스타의 초보 시절' 'Mnet만이 알고 있는 스타 데뷔 무대' 등의 코너로 방송될 '스타에게도 과거는 있다'

에서는 지금은 최고 인기 배우들이 된 김명민 공유 지현우 등의 Mnet VJ 활동 모습도 공개된다.


또한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의 어린 시절 및 Mnet '배틀 신화' 오디션에 참가한 빅뱅의 승리 및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등의 과거 모습도 만날 수 있다.

Mnet 측은 "워낙 많은 스타들이 Mnet을 통해 데뷔하다 보니 소위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방송분들이 유독 많은 편"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할 수밖에 없었던 스타들의 신인 시절을 돌아보고 예전의 향수를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