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월드컵 응원가 '앗! 뜨거 월드컵' 발표

문완식 기자  |  2010.01.21 08:49
가수 박현빈이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응원가 '앗! 뜨거 월드컵'을 발표한다.

21일 소속사에 따르면 박현빈은 이날부터 벅스,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앨범 '앗! 뜨거'와 함께 월드컵 응원가 '앗! 뜨거 월드컵'을 동시에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현빈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4월 '대찬인생' 이후 10개월 만이다.

'앗! 뜨거'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뜨거운 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해낸 곡으로, '앗! 뜨거 월드컵'은 '앗! 뜨거'를 개사와 편곡을 새롭게 해 월드컵 축제기간 동안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쉽고 경쾌한 댄스 트로트의 응원가로 재탄생 된 노래이다.


박현빈은 '앗! 뜨거 월드컵'을 통해 얻어진 음원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유소년 축구 발전기금으로 기탁할 계획이다.

이는 데뷔 초 박현빈이 월드컵이란 큰 축제를 통해 가수로 성공한 만큼 이제는 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 여기고 한국축구발전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다는 그의 뜻에 따라 추후 유소년 축구발전 기금으로 전달하기로 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박현빈은 "어느덧 4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또다시 월드컵이 다가왔다. 월드컵 때 데뷔했기 때문인지 그 누구보다 남아공 월드컵이 설레고 기대된다. 지난 월드컵 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월드컵 때에는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