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도전' 샤이니, 동료와 팬들에 아이 자랑 한창

길혜성 기자  |  2010.01.25 19:48
<사진제공=KBS joy \'샤이니의 헬로 베이비\'> <사진제공=KBS joy '샤이니의 헬로 베이비'>


'아빠 도전'에 나선 5인조 남자 샤이니가 요즘 동료와 팬들에 아이 자랑을 하는데 여념이 없다.

현재 샤이니의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등 다섯 멤버는 지난 19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joy의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샤이니의 헬로 베이비'를 통해 육아에 도전하고 있다. 다섯 멤버가 4세 남자 아이인 '유근'을 키우는 내용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인 '헬로 베이비'에서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25일 '헬로 베이비' 제작진에 따르면 샤이니 멤버들은 요즘 어딜 가나 유근 자랑에 여념이 없다.

제작진은 "샤이니가 최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했을 때, 멤버 키는 유근을 안고 팬들에 '우리 아들이에요'라고 인사를 건넸다"라며 "또한 키가 특별 공연을 위해 무대에 올랐을 때, 민호와 태민이 방청석에 유근과 함께 앉아 키를 응원하는 모습도 팬들에 포착돼 화제를 낳았다"고 밝혔다.


샤이니는 이날 동료 가수들에도 유근을 소개시켜 주는 등 아이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샤이니와 유근의 '뮤직뱅크' 현장에서의 에피소드는 오는 26일 밤 12시 방송될 KBS joy '샤이니의 헬로 베이비' 2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