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현우, 꽃미남 전문배우?

이수현 기자  |  2010.01.27 08:10
현우가 출연한 \'쌍화점\', \'태희혜교지현\', \'드림\', \'파스타\'(위부터) ⓒ사진=싸이더스HQ 현우가 출연한 '쌍화점', '태희혜교지현', '드림', '파스타'(위부터) ⓒ사진=싸이더스HQ


MBC 월화극 '파스타'에서 요리사로 출연 중인 현우의 '꽃미남 전문' 경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데뷔작인 영화 '쌍화점'에서 36인의 꽃미남 친위부대 '견룡위'의 부대원으로 꽃미남 전문 배우를 시작한 현우는 이어 MBC 일일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꽃미남 치킨집 사장 역을 맡았다.


이후 SBS '드림'에서 마르코, 줄리엔 강, 청림 등과 함께 꽃미남 격투단 서수로 출연한 현우는 현재 '파스타'에서도 파마머리 꽃미남 요리사로 출연, 장난기 넘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현우 소속사 싸이더스HQ의 김대성 팀장은 27일 "현우는 무한대의 재능을 갖고 있는 배우"라며 "원하는 바를 어떻게든 이뤄내려는 뚝심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팀장은 "현재 사랑받고 있는 귀여운 모습 외에도 자신의 이미지를 카멜레온처럼 변화시킬 줄 아는 면모도 갖춘 배우"라며 "이제 막 꽃을 피우기 시작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재능과 끼를 선보일 현우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