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장동건 3월 팬미팅서 결혼입장 표명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10.02.01 20:30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지금부터 그 소식 전해드릴게요.

# 장동건 3월 팬미팅서 결혼 관련 입장 표명


배우 장동건씨가 3월 6일 예정된 팬미팅 행사에서 연인 고소영씨와의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직접 밝힐 전망이라고 합니다. 매년 팬들과의 생일 팬미팅을 가져온 장동건씨는 올해도 역시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는데요. 그동안 연인 고소영씨와의 결혼설로 소문만을 무성히 낳았던 장동건씨!




아마도 이번 팬미팅의 참된 취지는 팬들의 소중함을 잘 아는 장동건씨가 좋은 소식이 있다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겠다는 팬들과의 처음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3월 6일, 한류스타 장동건씨가 과연 핫뉴스, 특종을 전해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 방송인 '백지연' 3년 전 두 번째 이혼


방송인 백지연씨가 3년 전 이혼한 것이 뒤늦게 알려져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01년 12월 국제금융인으로 알려진 송씨와 재혼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백지연씨! 하지만 6년 만에 그녀의 두 번째 결혼 파경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해 초 공식적인 이혼절차를 모두 마무리 지은 두 사람.

하지만 아직까지 헤어진 이혼사유에 대해 명확히 밝혀진 바가 없어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가는데요. 또 한 번의 상처로 가슴이 아팠을 백지연씨! 3년 전의 아픔은 잊고 지금처럼 늘 열정을 다하는 방송인으로 팬들 곁에 남아주길 바랄게요.

# 신종플루 '황정음' 완치 후 녹화 복귀


지난 26일 오전 신종플루 확정 판정을 받고 병원 치료를 받았던 연기자 황정음씨가 1주 일만에 완치 판정을 받고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촬영 현장에 복귀했습니다. 황정음씨 소속사 측은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의료진들의 당부가 있었지만 완치 빨리 촬영을 재개하고 싶다는 황정음씨 본인의 의지가 너무 강해 촬영장을 나가게 됐다‘고 전했는데요.

그 동안 ‘떡실신녀’란 별명과 함께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던 황정음씨! 하지만 진정 그녀가 ‘떡실신녀’인 이유는 그녀의 불타는 연기 열정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 C.N Blue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석권

4인조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데뷔 16일 만에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을 연달아 석권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씨엔블루는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인기가요'에서 '외톨이야'로 뮤티즌송을 수상한 것은 물론 29일 '뮤직뱅크'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는데요. 데뷔 전 2년 간 일본에서 밴드 유학을 하며 풍부한 무대경험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하며 실력을 쌓았던 씨엔블루.

올해 2010년, 타이틀 곡 ‘외톨이야’를 열창하는 씨엔블루는 더 이상 외톨이가 아닙니다.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가요계의 희망이라 말하고 싶네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소식은 여기까지고요, 저는 내일 이 시간 다시 찾아뵐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