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문채원 화보속 '청순 글래머'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2010.02.05 19:51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오늘은 예쁜 봄옷과 함께 미리 봄을 맞이한

스타가 있다고 해서 저희 스타뉴스에서 찾아가 봤는데요. 청순한 여성미로 많은 스텝들의 눈을 사로잡은 그 스타가 누군지 지금 함께 만나보시죠.


깜찍 발랄한 모습은 기본! 청순한 여성미까지 두루 갖춘 배우 문채원 씨가 이번에 여성의류 화보 촬영에 나섰다고 해서 저희 스타뉴스가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봄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 문채원 씨! 오늘의 촬영 콘셉트는 뭔가요?




추운 날씨에도 봄 의상을 입고 꿋꿋이 촬영에 임하는 문채원 씨! 그래도 추운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발을 동동 구르는가 하면 촬영이 끝난 후 바로 패딩점퍼를 챙겨 입게 되는데요. 문채원 씨, 춥진 않나요? 저기 입김 나오는 거 보이시나요? 문채원 씨, 이 추운 날씨에 보온은 어떻게 하는 거예요. 지금은 봄이다. 최면이 가장 절실할 때가 지금인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진짜 봄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문채원 씨, 팁 조금 알려주세요!

사실 문채원 씨는 이 의류 모델 외에도 모 데님브랜드와 각종 광고에도 발탁되면서 CF계의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광고를 찍게 된 이유! 멋진 포즈에서 때문이겠죠. 가장 잘 하는 포즈는 뭔가요? 겸손이 과하신데요? 그렇다면 특히 의류 광고가 많이 들어오는 비결이 있다면 뭔가요? 이렇게 많은 광고를 찍어도 사람들은 작품 하나하나에서 빛을 발하는 배우 문채원을 더 기억해 주는데요.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서의 아름다운 기생 ‘정향’부터 아가씨를 부탁해에서의 ‘여의주’까지! 신인 연기자답지 않은 완벽한 연기를 보여줬었는데 혹시 다음에 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다면 뭔가요? 파스타에서 공효진 씨가 열연 중인 사랑스러운 캔디소녀 서유경 말인가요? 정말 문채원 씨가 해도 사랑스러운 느낌이 물신 났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파스타의 서유경이 아니라도 문채원 씨의 이 사랑스러운 모습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저 또한 문채원 씨의 색다른 모습을 다음 작품을 통해 빨리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문채원씨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봄 향기 물신 풍기는 아름다운 배우, 문채원 씨! 앞으로도 좋은 작품, 좋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문채원 씨의 상큼한 미소만 봐도 봄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앞으로는 이런 광고 촬영 장소에서도 좋지만 열정적으로 연기하는 문채원 씨의 모습도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는 여기까지입니다. 이번 주말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