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섹시퀸' 이효리가 새 앨범 이미지를 공개함과 동시에 컴백 일정도 확정했다.
이효리 소속사인 엠넷미디어는 28일 포털사이트를 네이버를 통해 이효리의 솔로 정규 4집 '에이치-로직'(H-Logic) 관련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이 사진 속에서 이효리는 짧고 옅은 금발머리 스타일에 짙은 눈화장까지 선보이며 묘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모자와 액세서리 또한 예사롭지 않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늘 그래왔던 것처럼, 다시 한 번 가요계를 평정할거라고 믿는다" "항상 멋지게 변화하는 모습에 경의를 표하며 이번 앨범 활동 멋지게 해주길 바란다"란 내용의 글들로 이효리의 복귀에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엠넷미디어 따르면 이효리의 솔로 정규 4집 제목은 '에이치-로직'으로, 이효리만의 논리로 앨범을 완성시켰다는 뜻을 담고 있다.
엠넷미디어는 29일 오전 11시께 이효리 정규 4집 관련 티저 영상을 엠넷닷컴과 네이버를 통해 선 공개한다. 이어 4월 1일 수록곡 1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뒤, 4월 8일 4집을 정식 발표한다. 이효리는 힙합에 기반을 둔 댄스곡을 타이틀곡으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엠넷미디어는 "오랜 기간 가요계 컴백에 심혈을 기울여 온 만큼 웰메이드 음악을 선보일 자신이 있다"며 "현재 기다려온 팬들을 만족시킬 컴백 무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