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티→그린티·재범→임병수… 팬들 '만우절' 놀이

문완식 기자  |  2010.04.01 07:58
카라티닷컴이 보성 녹차를?

인기 연예인들의 팬들이 만우절 놀이에 푹 빠졌다. 팬들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각종 '센스'있는 장난으로 웃음을 안기고 있다.


여신의 머릿결을 원한다면 녹차 트리트먼트 샴푸~

카라의 팬사이트 '카라티닷컴'(www.kara-t.com)은 '녹차티닷컴'으로 깜짝 변신했다.


'3주 연속 녹차음료부문 1위'를 필두로, '여신의 머릿결을 원한다면 녹차 트리트먼트 샴푸'등의 문구가 눈에 띈다.

특히 멤버 구하라 인터뷰에는 '강원도 홍천군 유치리 양계업 하라구님'이라는 설명과 함께 '말린 녹차 잎을 닭의 사료로 이용'이라고 구하라가 출연하는 KBS 2TV '청춘불패'를 패러디했다.


해당 사이트 설명에는 "카라티 녹차의 효능은 4월 1일 하루 동안 지속됩니다"라고 적혀있어 만우절용 깜짝 이벤트임을 짐작케 했다.

임병수가 누구에요? 재범 팬사이트 "임병수 오빠 신보가 나왔읍니다"

2PM 전 멤버 재범의 한 팬사이트(superdooperjay.net)는 80년대 인기가수 임병수의 신보 발표사실을 알리고 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병수 오빠의 신보가 나왔읍니다.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난 1989년 임병수가 발표한 4집 앨범재킷 사진이 올라있다.

온유 오빠 대신 시백이 오빠?!

아이돌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의 팬사이트 '에브리띵'(www.everything-0.com)은 쇼트트랙 국가대표 성시백 선수의 '섬띵'으로 깜짝 변신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성선수의 얼굴과 함께 '성시백을 말하다'라는 글이 적혀있다.

이 같은 팬들의 '만우절 놀이'에 네티즌들은 "기발하다", "간만에 웃었다"며 팬들의 '센스'를 높이 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