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신인아이돌 '성교육' 전문가로 나선다

길혜성 기자  |  2010.04.19 08:16


3인조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이 신인 아이돌그룹의 성교육 저전문가로 나선다.

19일 가요계에 따르면 미쓰라진은 이날 오후 7시 방송될 음악전문채널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에서 신예 아이돌그룹 '인니피트' 멤버들에게 직설적인 성교육을 실시한다.


인피니트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미쓰라진이 직접 키우고 있는 김성규 장동우 이성종 엘 호야 남우현 이성열 등으로 이뤄진 7인조 남자 아이돌그룹이다. 7명 멤버들의 나이는 18~21세 정도로, 아직은 어린 멤버들이 성(性)에 대한 궁금증을 표현하자 미쓰라진이 바로 전문가로 투입돼 철저한 강의를 시작한 것이다.

7명의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성과 관련한 궁금증에 대해 심도 있는 질문들을 쏟아냈다. 멤버들의 돌출 발언이 이어지면서, 성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이던 미쓰라진 조차 비지땀을 흘려야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만큼 멤버들은 그 나이 또래 남학생들이 궁금해 하면서도 쉽게 털어놓지 못하는 성에 대한 호기심들을 실감나게 털어놨다"라며"차마 방송에 담기 어려운 부분의 대사 처리에 대해 고충이 있다"고 밝혔다.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는 19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