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男' 택연, 泰서 선수급 웨이크보드 실력 과시

길혜성 기자  |  2010.04.25 15:36
택연 <사진제공=코카콜라 DK> 택연 <사진제공=코카콜라 DK>


'짐승돌' 2PM의 택연이 태국에서 수준급의 웨이크보드 실력을 뽐냈다.

25일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DK(Dynamic Kin, 다이내믹 킨)측에 따르면 새 모델로 발탁된 택연은 최근 태국의 한 해변에서 CF 촬영에 임했다.


DK 측은 "택연은 이번 촬영에서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어떤 사람이든 상관없이 젊음의 DNA를 발산하게 만드는 'YOUNG DNA'의 대표 아이콘으로 등장, 관습이나 구태의연함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상쾌남을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DK CF 촬영은 택연이 파도를 가로지르며 웨이크 보드 실력을 뽐내는 것으로 시작됐다"라며 "택연의 탄탄한 근육과 숨겨진 웨이크보드 실력은 태국 현지의 스태프들 및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라고 전했다.


택연 <사진제공=코카콜라 DK> 택연 <사진제공=코카콜라 DK>


DK 측에 따르면 현지에서 택연에게 웨이크보드를 지도하던 아시아 선수권대표 챔피언은 바다 한 가운데서 보드를 타는 택연의 모습을 보고, 웬만한 웨이크보드 선수보다 뛰어나다고까지 했다.

택연은 DK 측은 통해 "시청자들이 제가 즐겁게 촬영한 CF를 보고 상큼한 활력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 더욱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라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택연이 태국에서 촬영한 DK CF는 오는 2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택연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2TV 수목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 출연 중이며, 2PM의 신곡 '위드아웃 유' 활동도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