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후속곡 '인천대공원' 코믹 화보 공개

최보란 기자  |  2010.04.29 12:31
ⓒ사진=포리더스 제공 ⓒ사진=포리더스 제공


개그맨 유세윤이 그룹 하이사이드 멤버 뮤지와 만든 유부남 그룹 UV가 후속곡 '인천대공원'의 화보를 공개 했다.

'인천대공원'은 90년대 인기 데이트 장소였던 놀이동산의 추억과 디스코팡팡이라는 향수성 짙은 소재를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노래다.


화보는 유세윤이 노랫말에 등장하는 인천대공원과 명물 놀이기구 디스코팡팡에 올라 탄 모습을 순간 포착했다. 충격이 가해질 때마다 몸이 튀어 오르는 디스코팡팡 덕에 UV의 익살스러운 몸개그가 담긴 화보가 완성됐다.

화제의 뮤직비디오 '쿨하지 못해 미안해(No cool I'm sorry)'에 출연해 눈길을 모았던 쇼핑몰 엘프걸스의 얼짱모델 이명주와 정보라도 이번 화보에 함께 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뮤직비디오 티져라면 대박이 예상된다", "후속곡 뮤직비디오 스틸컷이냐" 등 인천대공원 화보의 정체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UV의 음반유통을 담당하는 다이렉트미디어 측은 29일 "이번 인천대공원 화보는 사진 촬영으로만 진행된 것으로 안다"며 뮤직비디오 티저용으로 제작된 것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UV가 '인천대공원' 뮤직비디오를 곧 제작할 예정이며 앞서 공개된 '쿨하지 못해 미안해'보다 한층 파격적인 내용으로 기획중이라고 들었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UV는 오는 5월 21~22일 서울 상암동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