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미공개 영상에 조권-가인도 '경악'

김현록 기자  |  2010.04.30 09:01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가 오는 5월 1일 '아담부부' 조권-가인 커플의 특집으로 방송된다.

MBC 파업으로 예능 결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우결' 측은 조권과 가인이 직접 코멘터리에 참여한 특집 방송을 준비해 방영한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기존 방송분과 미공개 장면을 보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특히 촬영당시 현장 상황과 그 때 말하지 못했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아 녹화 내내 흥미로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시간관계상 아쉽게 편집됐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되자 당사자인 조권과 가인도 경악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본인들도 잊고 있었던 장면에 연신 얼굴을 붉혔다. 조권은 민망함을 감추려 특기인 코믹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방송 관계자는 이 날 방송에는 박진영이 가인의 부탁으로 'JYP표 시건방 춤'을 선보인 모습부터 첫 만남이 있었던 날, 부부로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본 '대굴욕 분장쇼(?)'까지 낱낱이 공개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조권-가인의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의 작곡가이며 두 사람과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가 일일MC로 참여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