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2NE1 멤버들 최근 모습 공개

전소영 기자  |  2010.05.14 09:58
민지(좌) 산다라박 씨엘(우)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민지(좌) 산다라박 씨엘(우)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4인조 여성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 박이 멤버들의 최근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지난 13일 2NE1의 멤버 산다라 박이 자신이 운영하는 미투데이에 멤버들의 최근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자주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멤버 씨엘CL과 박봄의 얼굴이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은 더했다.


산다라 박은 씨엘과 민지 셋이서 찍은 사진을 올리고 '미녀..? 아니 그냥 녀 삼총사'라는 제목을 붙였다. 영화 '미녀 삼총사'를 패러디한 듯 세 명의 멤버는 나름의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강 동안 산다라 박과 두 명의 미녀. 미녀 삼총사 맞다" "미녀 맞다. 원래 미녀인데 겸손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산다라 박은 또 다른 멤버인 박봄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봄이 진리지! 우리를 열광하게 만드는 자주 볼 수 없는 소중한 박봄!"이라는 멘트도 함께 올렸다.

2NE1의 박봄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2NE1의 박봄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팬들은 "산다라 덕분에 보기 드문 사진을 본다"며 반색을 표했다.


한편 산다라 박은 미용실에서 파마하며 찍은 사진과 얼굴 보다 훨씬 큰 안경을 쓰고 찍은 사진 등을 공개하며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산다라박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산다라박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