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크리스탈 싱글 '멜로디', 원더걸스 추격

최보란 기자  |  2010.06.02 16:36
걸그룹 f(x)의 멤버인 크리스탈의 싱글 '멜로디'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8일 공개된 크리스탈의 첫 솔로곡 '멜로디'는 음원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29일 오후에는 싸이월드 실시간 인기 차트에서 원더걸스에 이어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에 발표한 '멜로디'는 크리스탈과 가수 테이 주연의 뮤직드라마 '멜로디 프로젝트(Melody Project)'의 두 번째 설렘편의 테마곡이다.


'멜로디 프로젝트'는 KBS 2TV '꽃보다 남자', SBS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의 음악감독을 맡아 주목을 받았던 오준성 감독이 기획·대본·연출을 맡아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 사랑의 단계를 만남(Andante), 설렘(Moderato), 사랑(Allegro), 오해(Vivace), 이별(Fermata), 추억(Adagio)의 여섯 가지 테마로 나눠 곡으로 만들었다.

특히 '멜로디'는 보사노바가 어우러진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노랫말과 스티링 사운드가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크리스탈은 "싱글 발표 후 출발이 좋아 기분이 너무 좋다"면서 "팀과 함께 성적이 동시에 좋은 결과를 얻게 돼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고마움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크리스탈이 속한 그룹 f(x)는 최근 미니 앨범 'Nu 예삐오(Nu ABO)'를 발표하고 활발한 무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