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온 엘프녀! 한장희의 모든 것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전국을 붉게 물들일 그날이 이제 1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맘때가 되면 축구만큼이나 화제가 되는 여성들이 있는데요.
바로 월드컵 응원에 나선 미녀들 이중 단연 돋보였던 미녀가 있었으니, 바로 단 사장 한 장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엘프녀 한장희씨 그녀가 4년 만에. 2010년 남아공월드컵을 맞아 돌아왔습니다.
몰라보게 달라진 그녀. 게임에서 튀어나온 듯 한 여신의 청순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고, 짧은 머리 섹시 여전사로 파격변신을 했는데요.
‘엘프녀’ 한장희씨, 이번에 인기 스타들만 찍는다는 스타화보를 찍었다고요.
한장희씨 하면 2006년 월드컵 당시 화제를 몰고 온 섹시 의상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번화보에서는 어떤 월드컵 의상을 선보였을까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패션, H라인 몸매도 S라인의 몸매도 보이게 하는 그녀만의 마법과 같은 패션스타일이 있다고요?
보기만 해도 입이 저절로 벌어지는 환상적인 바디라인의 소유자. 별명마저 인어공주라고 하죠. 이런 섹시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이 뭘까요?
그녀의 매력은 타고난 몸매뿐이 아닙니다. 누구나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그녀의 눈빛. 한번 보실까요?
정마담도 울고 갈 팜므파탈의 포스. 느껴지시나요?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장희씨의 주변에는 항상 많은 남성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정말 궁금합니다. 지금 사귀는 남자친구 있나요?
지금부터 팬들은 주목~장희씨는 이번 월드컵에도 거리에 나가 응원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디에서 응원하실 건가요. 살짝 알려 주세요.
이번 월드컵 응원도 기대가 되는데요. 특별히 응원하는 태극전사도 따로 있다고요?
자신만의 색을 만들어가고 있는 당당한 그녀가 시도한 화끈한 변신. 그녀가 ‘세부’ 라는 이색적인 곳에서 펼친 섹시한 매력이 점점 더 궁금해지는데요.
이제 ‘엘프녀’라는 이름을 벗고 새로운 이미지로 팬들 앞에 다시 선 그녀. 지금부터 그녀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장희씨는 얼마 전 여성그룹 ‘폭시’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기도 했습니다. 이제 다양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발돋움을 시작했는데요. 2010년은 ‘엘프녀’가 아닌 가수 한장희씨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해가 되길 바라며 왕성한 활동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