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태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출연

전소영 기자  |  2010.06.21 08:14
태양, 산다라박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태양, 산다라박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4인조 여성그룹 멤버 2NE1의 산다라박이 태양의 솔로 타이틀 곡 '아이 니드 어 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지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산다라박이 태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는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뮤직 비디오 콘티 내용을 아직 전해 받지 못해 정확히 알지는 못한다"고 말했다.


이로써 오는 7월1일 발표될 태양의 솔로 정규 1집은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이 지원군으로 나서 의리를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 니드 어 걸'은 신예 프로듀서인 전군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전군은 YG가 올 초 14개의 스튜디오를 갖춘 사옥으로 옮길 때, 새롭게 영입한 실력파 프로듀서로 알려졌다.


지드래곤과 전군의 지원을 받은 태양은 먼저 7월1일 정규 1집 앨범 '솔라'의 디럭스에디션을 발매한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정규 앨범에 수록될 11곡은 물론 지난 미니앨범에 실렸던 '기도'와 '나만 바라봐'가 보너스 트랙으로 담긴다. 또한 7월 9일에는 '솔라'의 일반판이 정식 발표한다.

이에 앞서 태양은 정규 1집 프로모션 일환으로 앨범 발표 직전인 오는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하루에 한 곡씩 새 음반 수록곡들을 온라인을 통해 선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