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올 3번째 싱글 5일 자정 공개

길혜성 기자  |  2010.07.05 12:43
4인 남자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올 3번째 싱글을 마침내 발표한다.

5일 산타뮤직에 따르면 나얼 정엽 성훈 영준의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이날 자정 새 싱글 '캔트 스톱 로빈 유'(Can't Stop Lovin' You)를 발매한다. 이 싱글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올 들어 3번째로 공개하는 음반이다.


소속사 측은 "'캔트 스톱 로빈 유'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지금까지 불렀던 곡 중 가장 신나고 빠른 노래"라며 "봄에 시작한 싱글 프로젝트가 여름까지 이어졌으니 음악도 여름에 딱 맞는 곡으로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도 "싱글 음반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주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우리 안에 살아있었지만 그 간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의 한 부분을 느끼게 해 줄 것"이라며 이번 싱글에 자신감을 보였다. .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멤버 나얼의 소집해제와 함께 올 3월 첫 번째 더블싱글 '비켜줄께/블로윈 마이 마인드(Blowin' My Mind)'를, 5월 두 번째 더블싱글 '러브 발라드(Love Ballad)/네버 포켓(Never Forget)'을 연속 발표, 가요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6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콘서트도 2만여 관객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치는 저력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